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13:51 (일)

본문영역

케이티파우스트 신간 출간, “좌파 도시에서 보수주의 자녀로 기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파 세뇌에 저항하고 격렬한 문화 전쟁에 맞서 싸울 수 있도록 아이들을 훈련할 수 있는 안내서
모든 부모가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연령에 적합한 전략

케이티파우스트 신간 책표지 
케이티파우스트 신간 책표지 

23년도 4월 한국을 찾아 ’다양한 가족형태에서 자란 미국 아이들의 고통을 대변하며 전통적 가족의 중요성을 역설한 세계적 아동 인권운동가이자 '뎀비포어스' 대표인 케이티 파우스트의 신간이 23년 9월 26일자로 출간됐다. 

신간은 “좌파 도시에서 보수주의 자녀로 기르기(Raising Conservative Kids in a woke city)"라는 제목이며 케이티파우스트가 스태이시 매닝과 공동저자로 참여했다.

이 책은 타락한 문화로부터 자녀들을 지키는 실제적인 안내서로 자녀들을 도우려고 고군분투하는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전략에 대해 답을 주는데 목적이 있다. 

저자들은 ”요즘 대중문화는 아이들과 가족을 정면으로 겨냥하고 있다. 그것은 생물학적인 사실을 무시하는 세속적인 세계관을 부추기면서 역사를 다시 쓰고 전통적인 유대그리스도교와 보수적인 가치를 퀘퀘 묵었으며 해로운 것으로 치부하면서 무시하고 있다.“라며 현실을 진단하고 있다.

저자들은 ”민주당원들과는 달리 보수주의 커플들은 훨씬 더 결혼하고 자녀를 출산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이런 가치관이 현대 문화와는 출동을 일으킬 것이고 그들의 자녀들을 양육하는 데 만만치 않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다. 반면에 일부 보수적인 가족들은 이런 악영향을 차단시키고 악한 구조에서 탈피하겠지만, 나머지 사람들은 오늘날 자신들이 처한 환경에 적응할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라고 말한다.

이 목적을 이루기 위해, Katy Faust와 Stacy Manning과 같은 보수적인 엄마들은 오늘날의 병든 문화 속에서 살아남는 법에 대한 실제적인 가이드를 만들었고, 심지어 번성하는 법을 소개했다.  책의 부제는 거짓말 세상에서 역사적인, 경제적인, 생물학적인 진실을 가르치기이다. 

이들은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한 전술을 펼치기 전에 먼저 부모들이 고수하려는 보수주의에 대한 정의를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 그 정의는 방대하지만 분명하다."고 강조한다. 

케이티 파우스트(오륜교회 초청 강연 영상 캡쳐)
케이티 파우스트(23년 오륜교회 초청 강연 영상 캡쳐)

그러면서 "보수주의 철학의 핵심은 인간의 근원적 본성과 일치한다. 그 이유는 문제해결에 대한 보수적 접근법이 역사적 사실을 고찰하고 생물학적 진실을 설명하며, 관찰가능하고 오랜 세월에 걸쳐 유용성이 증명된 경제적 원리를 토대로 해답을 얻으려 하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한다. 

일단 보수주의 원칙이 확립되면, Faust와 Manning은 어떻게 이런 아이디어들과 습관들이 성공적으로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심어주는 방법에 대해 논의한다. 먼저, 전문가가 되는 것과 그냥 잠잠히 있는 것이다. 민주당이 우세한 도시에서 보수주의 부모들은 실수를 해서는 곤란에 처하기 때문이다. 만일 그들이 이 이슈에 대한 과제를 하지 않든지 반 보수주의자인 교사들이 한 말에 대해 과민반응을 하게 되면, 그 교사들은 다른 곳에서는 멀쩡한 그들의 자녀들을 고립시킬 것이다.

아이들이 어릴 때는 부모들이 올바른 행동과 사고를 본보기로 보여 주어야 한다. 아이들이 자라면서 부모를 더 도울 수 있을 것이고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더 많이 내놓게 될 것이다. 중학교 정도가 되면, 부모들은 적들과 싸우기 시작하는 자녀들을 코치하게 될 것이다. 끝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입학하게 되면 아이들은 스스로 자신의 지지자가 될 것이며, 스스로 탐구하고, 같은 과의 동기들을 구출해 내고 부모들은 지속적으로 응원을 보낼 것이다.

이 책의 결론은 논쟁하는 방법과 효과적으로 가르치는 것, 특히 사적인 공격과 협력자를 찾는 것에 관한 것이다. Manning은 “사람들을 공격하는 것은 그들의 반대를 더 강화시킬 뿐이고 계속적으로 그들을 당신의 적으로 만드는 길이다.”라고 말한다. 이 책의 전반에 걸쳐, Faust와 Manning은 시애틀의 무식한 민주당 의원들과의 극도의 분노를 자아내는 충돌에도 불구하고, 자신들은 큰 그림을 보고 있기에 행복한 전사로 살아갈 수가 있다고 말한다. 

각 지역도서관에 도서신청을 할 때는  저자Stacy Manning, Katy Faust ,  ISBN 979-8888450062, 출판년도 2023년 9월 26일, 가격 18.49달러, 출판사 Post Hill Press 정보를 참조하면 된다.  

김혜영 번역가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나와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at Wilmington 영문과 대학원을 졸업했다. 현재  부산 서구가족센터 전문상담사에 재직 중이다.  

▶아마존에서 책 구입하기

(https://www.amazon.com/Raising-Conservative-Kids-Woke-ity/dp/B0BYXFXL18/ref=sr_1_1rid=1FW14DI0D7QDC&keywords=raising+conservative+kids+in+a+woke&qid=1706510198&sprefix=raising+con%2Caps%2C290&sr=8-1)

▶번역출처

 https://eagleforum.org/topics/education.html에서 발췌  

저작권자 © 넥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